「총장 학생 상담」운영 및 신청 방법 안내
등록일 2020-09-04
작성자 여은종
조회수 2834
총장과의 대면 및 비대면 상담으로 친화력을 통한 신뢰도 향상과 대학의 자유로운 소통 문화 조성하고
개별 또는 집단상담을 통한 대학생활 적응문제, 진로취업, 인간관계 등 다양한 상담으로 대학생활 만족도 향상을 위해 총장 학생 상담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운영 및 신청 방법을 안내드리니 자세한 사항은 첨부파일 참조 부탁드립니다.
상담실 운영 및 신청방법
1) 상담시간: 매주 월, 수, 금 12:00~14:00, 17:00~19:00
2) 상담실 위치: 과학생명융합대학 3호관 1107호
3) 상담신청 방법
가) 시스템 신청: 종합정보시스템(학적·졸업) → 상담내역/신청(상담자:총장과의 상담)
나) 상담실: 053-850-5008(유선 신청 가능)
4) 상담진행 절차
상담신청 → 상담일시 조정 → 상담 진행(대면 또는 비대면) → 민원 또는 건의사항에 대한 조치
결과 안내 → 상담결과 입력 (비대면 상담은 별도 일정에 의해 유선 또는 화상으로 진행 예정)
붙임 「총장 학생 상담」운영 및 신청 방법 안내문 1부.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