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학년도 사범대학 동아리 등록 신청 접수 및 승인 계획
사범대학 재학생의 활발한 방과 후 활동과 다양한 경험 축적을 위하여, 자체 운영 중인 동아리를 사범대학 동아리로 활성화하여 운영/관리하고자 하오니, 관심 있는 학생들의 많은 신청을 바랍니다
1. 신청자격
가. 사범대학에 재학하고 있는 학부 학생들로 구성된 학술 또는 비학술 동아리
나. 동아리의 운영 주체가 사범대학 소속 학생이어야 하며 정기적인 모임을 갖는 동아리
다. 학과장 또는 교수의 추천을 받은 동아리
2. 신청방법
가. “동아리등록신청서(아래 “별지 제1호~제5호 작성)”를 작성하여 행정실로 제출
나. 신청기간: 2023.03.22.(수)~03.29.(수), 17:00.
다. 제출서류: 동아리등록신청서, 회원명단, 동아리소개서, 사업계획서 및 예산서, 전년도 활동실적,
3. 심의방법 : 사범대학 자체 심사에서 심사 후 선정
4. 선정기준
가. 동아리의 목적, 조직, 회원 구성(15명 이상)여부
나. 동아리의 경력 및 실적
다. 동아리의 사업운영계획
5. 동아리등록심사 평가기준
가. 동아리 활동의 목적(20점)
나. 동아리의 대학기여도(30점)
다. 동아리의 취업(임용)역량 강화 활동(20점)
라. 동아리의 대외활동(20점)
마. 동아리의 수칙 준수 여부(10점)
※총점 60점 미만일 경우 사범대학(단대) 동아리 미 지정.
6. 참고사항: 아래의 사항에 저촉될 경우 동아리 승인(지정)을 취소 함
가. 동아리 활동으로 인하여 대학(사범대학 포함)의 명예를 실추시킬 시.
나. 동아리 활동으로 인하여 학생들에게 피해를 주거나, 목적외 부정(不正)한 동아리 활동 시. 끝.